(주)씨엠자산 보안관리
CM Asset Security Sercie
3S 관리기법으로 고객의 민원사항을 최소화합니다.
Smile(항상 웃는 얼굴로),
Service(고객의 입장에서),
Speed(고객이 기다리지 않게)
교육명칭 | 교육대상 | 교육횟수 | 교육시기 | 교육내용 |
---|---|---|---|---|
신임교육 | 교육 미 이수자 | 교육 미 이수자 1회 실시 | 입사 후 1일 이내(24h) | 경비원 자질 및 실무능력 배양, 경비 임무, 근무 방법 등 |
보수교육 | 전 경비원 | 월 1회 | 본사 일정 혹은 판단에 의해 필요시 | 안전 교육 및 경비 업무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 |
직무교육 | 전 경비원 | 분기별 1회 | 본사 일정 혹은 판단에 의해 필요시 | 경비원 자질 및 실무능력 배양, 경비 임무, 근무 방법 등 |
현장교육 | 전 경비원 | 수시, 정기 | 수시, 정기 | 입주민 등 민원 발생에 관한 교육 |
순찰 및 안전교육 | 전 경비원 | 월 1회 | 주간, 야간, 심야 | 소방대상물 점검, 화재 발생시 행동요령 등 |